당신의 브랜드 인플루언서에 가짜 팔로어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

당신의 브랜드 인플루언서에 가짜 팔로어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

브랜드 인플루언서는 모든 비즈니스에 귀중한 리소스입니다. 그들은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, 그들은 종종 일반 소비자들보다 더 목소리를 높입니다. 그렇긴 하지만, 당신의 브랜드 인플루언서들이 가짜 팔로워들이 아니라 진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그들의 추종자들이 진짜 사람인지 로봇인지 확인하고, 그들에게 신용이 있어야 할 곳에 신용을 주도록 하세요.

1. 당신의 브랜드 인플루언서에 가짜 팔로어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

브랜드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지만, 그들의 팔로워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인플루언서의 추종자들이 가짜인지 확인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:

1. 팔로워 수를 확인합니다. 인플루언서의 팔로워가 가짜인지 확인하는 첫 번째 방법은 팔로워 수를 살펴보는 것입니다. 만약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가 낮다면, 그것은 그들의 팔로워가 가짜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.

2.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세요. 인플루언서의 팔로워가 가짜인지 확인하는 두 번째 방법은 그들의 프로필 사진을 보는 것입니다. 만약 그 인플루언서가 주식 사진을 가지고 있거나 프로필 사진이 없다면, 그것은 그들의 추종자들이 가짜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. 보다: 인스타 팔로워.

3. 참여율을 확인합니다. 인플루언서의 추종자들이 가짜인지 확인하는 세 번째 방법은 그들의 참여율을 살펴보는 것입니다. 약혼률이 낮다면, 그것은 그들의 추종자들이 가짜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.

2. 당신의 브랜드 인플루언서에 가짜 팔로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

만약 여러분의 브랜드 인플루언서가 가짜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면, 그들의 팔로워의 정당성을 확인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먼저 Twitter Audit 도구를 사용하여 브랜드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목록을 스캔하고 의심스러운 팔로워가 있는지 확인합니다.

둘째, 이 팔로워들로부터 의심스러운 트윗이 있는지 찾아보세요. 만약 팔로워가 당신의 브랜드와 관련이 없는 것을 홍보하거나 건설적인 비판을 하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지지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트윗을 한다면, 그들은 가짜일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, 브랜드 인플루언서에 연락하여 팔로워의 신원과 참여에 대한 증거를 요청합니다. 만약 그들이 모든 팔로워가 진짜이고 그들의 콘텐츠에 관여한다는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면, 당신은 그들이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가짜 계정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.

3. 소셜 미디어에서 가짜 팔로워를 피하는 팁

1. 팔로워 체크 도구를 사용하세요: 가짜 팔로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. 예를 들어, 소셜 블레이드는 실제 팔로워와 가짜 팔로워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도구를 제공합니다.

2. Twitter 계정의 다음 수를 확인하십시오. 높은 수는 해당 계정이 인기 있고 합법적일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. 상위 개수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많은 것 같으면 추가로 조사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3. 팔로워 프로필 확인: 팔로워가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하는 특성을 찾습니다(예: 특이하거나 이상한 트위터 핸들).

4. 프로필 바이오를 확인하세요: 바이오가 관련성이 있고 의심스럽게 조작된 것처럼 보이지 않는지 확인하세요.

5. 계정의 트윗을 확인하세요: 브랜드의 톤과 메시지를 반영하고 독창적인 트윗을 찾도록 하세요. 계정이 합법적인지 확실하지 않으면 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주의하십시오.

결론

브랜드의 인플루언서에 가짜 팔로어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면 팔로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. 한 가지 방법은 트위터 감사 도구를 사용하여 팔로워의 샘플을 분석하는 것입니다. 팔로워가 갑자기 급증하거나 예상치 못한 출처에서 팔로우가 발생하는 등 비정상적인 팔로워 활동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. 그리고 마지막으로, 당신은 당신의 인플루언서에게 가짜 팔로어가 있는지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. 만약 그들이 그들의 모든 추종자들이 합법적이라는 증거를 제공할 수 없다면, 당신의 브랜드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.

Business and Finance